분양컨설턴트가 필요하십니까?

효율적인 부동산광고가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분양마당과 함께 하세요!

뉴스

기사성광고

기사성광고

대전 도안신도시의 중심상권에 ‘힐스에비뉴 도안 2차’ 상업시설 분양

작성자
디알람
작성일
2020.11.27
현대엔지니어링은 대전광역시 도안신도시에서 ‘힐스에비뉴 도안 2차’ 상업시설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했다. 도안신도시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도안 2차’의 단지 내 상가며,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동시에 분양을 실시한다.

힐스에비뉴 도안이미지1127.jpg

힐스에비뉴 도안 2차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67-1, 2, 4, 5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도안 2차 단지 내에 총면적 약 17,160㎡, 166개(4BL 82호실/7BL 84호실) 점포 규모로 조성된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은 약 200m 길이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도안신도시는 현재 최초 개발을 알린 도안1지구의 개발을 마무리하고 연접한 도안2, 3지구와 갑천지구의 개발이 본격화 됐다. 이들 개발이 모두 완료되면 도안신도시는 약 5만 9,000여 세대, 약 16만여 명이 거주하는 대전 최대 규모의 신도시로 거듭날 예정이다.

힐스에비뉴 도안 2차는 이러한 도안신도시의 풍부한 주거수요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주거, 교육, 의료, 관공서 등이 밀집된 중심상권에 자리해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또한 상가 바로 앞에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역(예정)이 지나가는 역세권 상가다. 이에 트램 노선이 개통되면 역 주변의 풍부한 유동인구의 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변에는 목원대, 충남대, 카이스트 등 다수의 대학교가 있어 학생 및 교직원 등 풍부한 대학가 수요도 품을 수 있다는 평가다.

여기에 힐스에비뉴 도안 2차는 동서대로와 도안대로가 교차되는 코너변 상가로 조성돼 길을 지나는 고객들에게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에서도 주목된다. 더불어 상가가 조성되는 도안신도시는 택지면적 대비 상업지 비율이 약 3.13%(1단계 기준)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희소가치도 높아 눈길을 끈다.

힐스에비뉴 도안 2차 분양 관계자는 “대전을 대표하는 주거지인 도안신도시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도안신도시의 가치를 또 한번 높이게 될 트램을 바로 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상가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뤄지고 있다”라며 “현재 대형프랜차이즈, 병?의원, 스포츠시설 등 다양한 MD 구성을 계획 중인 상태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도안신도시를 대표할 랜드마크 상가를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힐스에비뉴 도안 2차와 힐스테이트 도안 2차의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72-1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한편 그에 앞서 분양을 알린 힐스테이트 도안 1차의 상업시설인 ‘힐스에비뉴 도안’은 힐스에비뉴 도안 2차의 기대감이 더해지면서 계약이 순조롭게 진행돼 완판을 목전에 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힐스에비뉴 도안은 힐스테이트 도안 1차의 지하 1층~지상 1층에 총 43개 점포로 구성된다. 힐스에비뉴 도안 상가는 특히 착한 분양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제 3.3㎡당 평균 분양가격은 2,000만원 초반대로 책정돼 주변 상가들의 3.3㎡당 가격이 2,000만원 후반에서 최대 4,000만원대에 형성된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가격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힐스에비뉴 도안은 계약금 10%, 중도금 10%(무이자)의 파격적인 금융 혜택으로 수요자의 부담도 덜어내 주목된다.

힐스에비뉴 도안의 홍보관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64-8번지에 위치한다.